탑텐은 지난 7월 21일 진행된 탑텐키즈 쇼핑라이브의 폭발적 반응에 이은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이다. 성인라인의 2020가을‧겨울((FW) 시즌 주력 아이템인 발열내의 온에어와 지난해 150만장 완판을 기록한 리얼라이트 구스 점퍼와 베스트,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라이트 다운 숏 볼륨점퍼를 온라인 단독 특가로 소개할 예정이다.
탑텐이 시도하는 쇼핑라이브 방송은 점차 트렌드로 자리해가는 언택트 소비에 대한 비대면 서비스 강화로 실착과 제품 디테일 등 온라인 쇼핑의 단점을 보완해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는 상품정보와 스타일링 등을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소개되는 ‘온에어’는 탑텐 FW시즌의 대표 아이템으로 현재까지 200만장 이상이 판매됐다. 천연 모달 코튼을 사용한 2020년 뉴 온에어는 최근 한국 소비자원의 성능 테스트를 통해 경쟁사 대비 우수한 기능을 인증 받은바 있다.
탑텐의 리얼라이트 구스 베스트와 점퍼는 거위털 90/10 충전재에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스타일로 매년 겨울마다 큰 사랑을 받아왔다. 마지막으로 FW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라이트 다운 숏 볼륨점퍼는 프리미엄 덕다운 90/10의 충전재에 필파워 650FP로 보온성은 물론 가벼움을 극대화한 아이템으로 다양하고 세련된 컬러까지 더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탑텐은 이번 쇼핑라이브와 함께 네이버 브랜드 데이를 통해서도 다양한 겨울 대표 아이템들을 최대 80%할인된 단독 특가로 진행하며 19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