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공공체육시설 재개장…시설별 순차적 개방

김천시, 공공체육시설 재개장…시설별 순차적 개방

기사승인 2020-10-13 11:03:18
▲김천시는 13일부터 김천종합스포츠타운의 공공체육시설을 재개장 한다. 김천시 제공

[김천=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 경북 김천시는 코로나19로 휴장에 들어갔던 김천종합스포츠타운의 공공체육시설을 13일부터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이 급감하고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1단계로 전환함에 따라 시민들의 정상 생활 복귀를 유도하고, 높은 시민 의식으로 거리두기의 자발적인 실천이 충분이 가능하다는 판단에서 개방키로 했다.

국민체육센터, 헬스장, 스쿼시장은 13일부터 정원의 50%로 제한해 개방하고, 실내수영장은 김천전국수영대회 및 꿈나무수영대회 개최 관계로 다음달 1일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다만, 감염 위험이 높은 샤워실은 당분간 폐쇄하기로 했다. 

김충섭 시장은 “그동안 시민들의 불편이 큰 상황이라 하루 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각 시설들을 꼼꼼히 살펴 방역을 실시해 차질 없이 운영 준비하고 있다”며 “시민들께서도 방역 수칙을 잘 지켜 달라”고 당부했다.

김천시는 시설 개방으로 인한 감염병 재확산을 막기 위해 주기적인 방역과 함께 방역 수칙 준수를 주기적으로 점검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김천시 스포츠산업과로 문의하면 된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