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우수의정대상, 전남도의회 7명 수상

제9회 우수의정대상, 전남도의회 7명 수상

기사승인 2020-12-16 16:40:18
▲ 전남도의회는 16일, 전남도의회 회의실에서 ‘제9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을 열고 지난 1년간 의정활동 수행이 우수한 7명의 도의원에게 상패를 수여했다.[사진=전남도의회]
[무안=쿠키뉴스] 신영삼 기자 =전남도의회는 16일, 전남도의회 회의실에서 ‘제9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을 열고 지난 1년간 의정활동 수행이 우수한 7명의 도의원에게 상패를 수여했다.

민병대(여수3), 박종원(담양1)과 윤명희(비례), 이동현(보성2), 최명수(나주2) 의원 등이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대상은 지방자치 발전과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지방의원에게 보람과 자긍심을 부여하고, 주민들에게 의정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최로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2014년 제1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제9회째를 맞았다.

김한종 의장(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장)은 “우수의정대상은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도정 발전에 공로가 큰 의원에게 주는 영예로운 상”이라며 “코로나19 위기 상황 속에도 불구하고 도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노력해 준 의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지방자치법 개정으로 자치분권 실현을 위한 기반이 마련된 만큼 앞으로도 지방의회 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