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세계화재단,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캠페인 동참

새마을세계화재단,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캠페인 동참

9개국 해외사무소장 포함 전 직원이 참여

기사승인 2021-02-16 11:31:57
장동희 새마을세계화재단 대표이사가 16일 사랑의 열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동의 사무처장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새마을세계화재단 제공.
[구미=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새마을세계화재단 장동희 대표이사는 16일 사랑의 열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동의 사무처장을 만나 재단 전 직원이 모금한 성금 461만원을 전달했다.

경북도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위기계층 지원을 위해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재단은 코로나19가 불러온 엄중한 위기를 함께 헤쳐 나간다는 데 뜻을 같이 해 장동희 대표이사를 포함한 본부직원 전원, 9개 해외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무소장 전원이 모금에 동참했다.

재단은 지난해에도 대한적십자사에 성금을 전달했고 코로나19 장기화로 부족한 혈액 수급상황을 고려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직원들의 헌혈 참여를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다.

장동희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경기가 침체되고 주민들이 매우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어려울 때 서로 돕고 희망을 잃지 않는 새마을정신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기이다. 새마을정신으로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해 또 하나의 새마을운동 성공사례를 만든다는 심정으로 올 한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