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세가사미(파라다이스시티)가 트립닷컴과 손잡고 유커 공략에 나선다.
7일 파라다이스시티는 중국 명절인 춘절을 앞두고 본격적인 유커(국내 중국인 관광객) 공략을 위해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상품판매 플랫폼 트립닷컴 그룹과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복합 리조트로 방한 중국 관광객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에 여행사 트립닷컴 그룹과 업무 협약을 맺고 중화권 고객 유치를 도모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 시장과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글로벌 신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시설·서비스 기반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판매 촉진을 위해 중국 시장 내 전략적 교류를 통한 공동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도 나선다. 이외에도 라이브 방송 ‘슈퍼 펀 그룹(SUPER FUN GROUP)’ 참여, 전용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세일즈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최종환 파라다이스시티 대표이사는 “방한 중국인 관광객 확대에 발빠르게 대응하여 고객 유치를 확대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고자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며 “트립닷컴 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중화권 고객은 물론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신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