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진 전남학부모연합회장 선출

이희진 전남학부모연합회장 선출

“내 아이를 넘어 ‘우리 아이’를 키운다는 다짐으로, 바람직한 학부모 상 만들 것”

기사승인 2024-05-08 13:41:06
이희진 전남학부모연합회장. 전남교육청

2024년도 전남학부모연합회장에 이희진 해남학부모회연합회장이 선출됐다.

전남교육청은 7일 목포대학교 남악캠퍼스에서 ‘2024. 전남학부모회연합회’ 총회를 열고 2024년 임원 선출 및 연합회 운영 규정을 개정했다.

전남 각 지역학부모회연합회 대표가 참석한 이날 총회에서는 2023년 전남학부모회연합회 임원진 감사패 전달과 전남학부모회연합회 연간 활동 계획 수립 등도 함께 진행됐다. 

특히 각 지역 학부모회연합회 대표들은 29일부터 6월 2일까지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염원하며 응원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신임 이희진 전남학부모회연합회장은 “전남학부모회연합회를 비롯해 지역 및 학교 학부모회가 활성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내 아이를 넘어 ‘우리 아이’를 키운다는 다짐으로, 바람직한 학부모 상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대중 교육감은 “민선 4기 전남교육은 학생교육수당지급,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개최 등 전남교육 대전환에 주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전남교육 대전환을 실현하기 위해 학부모회를 비롯한 교육가족 모두가 한마음으로 함께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전남학부모회연합회는 지역학부모회연합회 간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체계적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학부모의 학교교육참여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무안=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