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정선군의회, 의원 간담회 개최…임시회 일정 확정

정선군의회, 의원 간담회 개최…임시회 일정 확정

기사승인 2025-03-06 17:13:34
6일 정선군의회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3월 의원 간담회 모습. (사진=정선군의회)
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강원 정선군의회(의장 전영기)는 6일 정선군의회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3월 의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의회는 제306회 임시회 회기를 오는 26일부터 2일간으로 결정하고 주요 안건에 대한 논의했다.

의회는 2024년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검사 위원을 제306회 임시회에서 선임하기로 결정했다. 2025년 의원연구단체의 정책개발 연구활동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과 향후 계획을 논의했다. 이를 통해 의원들의 연구와 정책 개발을 체계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정선군 신청사 건립사업 용역 보고를 받고 집행부에서 제출한 '정선군 아동급식지원사업 민간위탁 추진' 등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전영기 정선군의회 의장은 "이번 간담회에서 논의된 내용들이 정선군의 발전과 주민들의 복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백승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두관‚ 대선 출마선언 “‘어대명 경선’으론 승리 어려워”

김두관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김 전 의원은 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더불어민주당 당사 당원존에서 대선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개헌 대통령이라는 이름으로 출마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어대명'(어차피 대통령은 이재명) 기류에 대한 우려를 표하며 오픈프라이머리(완전국민경선)를 제안했다. 김 전 의원은 또 "제7공화국을 위해 '임기를 2년 단축해야 한다'면 기쁘게 받아들이겠다. 대한민국의 대전환, 국가 대개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