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 스토어는 BAC 대표 프로그램 ‘명산 100’을 주제로 운영된다. 긍정적인 삶과 행복을 주도적으로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확산되고 있는 산행의 경험을 제공하고 공감대를 이끌어 내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블랙야크가 약 19만 BAC 도전단과 함께 기획하고 전국 100대 명산을 오르며 필드 테스트를 완료해 기능성을 인정 받은 ‘BAC 컬렉션’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클라이밍 웨어 ‘BCC(Blackyak Climbing Crew) 컬렉션’,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박람회 ISPO 어워드 수상 제품들이 포함된 ‘독일 에디션’, ‘블랙야크X헬리녹스’ 텐트 등 산행, 암벽 등반, 백패킹을 아우르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제품들도 확인할 수 있다.
나만의 맨투맨을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Made BY Me’도 이번 BAC 팝업 스토어에서 처음 공개된다. ‘Made BY Me’는 한라산, 지리산, 북한산 등 ‘명산 100’ 중 BAC 도전단들이 자주 찾는 9개 산을 일러스트로 구현해 원하는 이미지와 메시지를 넣어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일러스트 프린팅은 염색 과정에서 물 사용량을 최소화하고 정수처리 과정에서 오염을 줄인 친환경 ‘가먼트 다잉’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지속 가능 패션에 대한 화두는 물론 자연이 주는 혜택을 더 많이 되돌려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실천하는 BAC의 역할을 자연스럽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전 품목 30% 할인, 1+1 이벤트, 5% 적립, 사은품 증정,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BAC 도전단을 인정하면 현장에서 등산에 필요한 타우린 100% 카페인 0% ‘박카스 젤리’와 하산 후 피부를 가꾸는 ‘더블 이펙트 콜라겐 마스크 팩’을 증정한다.
11월 1일에는 블랙야크 앰버서더 배우 강하늘이 방문해 BAC 첫 팝업 스토어의 다양한 공간을 체험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팝업 스토어는 삶의 긍정적 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산행을 즐기는 열정적인 사람들의 앱 기반 커뮤니티 BAC의 다양한 모습과 문화를 오프라인으로 구현한 공간”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