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기술 교류의 장 ‘2024 파트너사 혁신 대회’ 개최

코웨이, 기술 교류의 장 ‘2024 파트너사 혁신 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4-04-08 18:43:24
코웨이 본사에서 열린 2024 파트너사 혁신 대회. 코웨이

코웨이가 지난 4일 서울 구로구 코웨이 본사에서 파트너사의 기술 교류와 혁신성 향상 지원을 위한 ‘2024 코웨이 파트너사 혁신 대회(Partners Innovation Fair)’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코웨이 파트너사 혁신 대회는 코웨이의 대표적인 상생협력 활동이다. 코웨이와 파트너사 간 기술 교류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아이디어 △이노베이션 △글로벌 △미래 기술 등 4가지 테마로 파트너사의 우수한 혁신 기술을 소개했다. 현장에는 서장원 코웨이 대표이사, 박치형 동반성장위원회 운영처장, 코웨이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코웨이 연구개발 관련 임직원과 파트너사 관계자 500여명이 찾아 참관하고 미래 기술 확보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코웨이는 참관객들의 투표를 통해 파트너사의 제안 아이디어 중 우수 기술 3개사를 선정해 시상했다.

코웨이는 향후 출시할 신제품에 이번 행사에서 제안된 우수 아이디어를 적용해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코웨이 파트너사인 이랜시스 심재귀 대표는 “동반성장을 기업의 핵심가치로 삼고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추구하는 코웨이의 기업문화는 파트너사에도 큰 귀감”이라며 “코웨이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속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기술 혁신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장원 코웨이 대표이사는 “많은 파트너사에서 제안해 주신 아이디어와 기술은 코웨이뿐만 아니라 파트너사 모두의 미래에 큰 성장 동력이 돼 우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핵심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서로를 믿고 도전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