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디즈니 ‘곰돌이 푸’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 디자인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곰돌이 푸_알럽허니’는 꿀단지 속에 빠진 ‘곰돌이 푸’의 모습을 귀엽게 표현한 2단 케이크다. ‘곰돌이 푸’의 노란 색감을 담은 비주얼과 입체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1단에는 진한 초코 생크림에 마시멜로, 초코 크런치로 재밌는 식감을 더하고, 그 위에 부드러운 바나나 리플잼과 바나나 생크림으로 맛을 더욱 풍부하게 살렸다.
‘곰돌이 푸_부드러운 카스테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폭신하고 촉촉한 식감으로 호불호 없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남녀노소 인생 캐릭터로 손꼽히는 사랑스러운 ‘곰돌이 푸’의 모습을 담은 달콤한 케이크와 카스테라를 선보인다”며 “소소한 행복이 필요한 날 소중한 사람들에게 뚜레쥬르를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PC 파스쿠찌, 젤라또 빙수 2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젤라또 빙수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열대과일인 패션후르츠, 애플망고, 코코넛 등 과일들을 담은 빙수 위에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를 얹어 맛과 비주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패션후르츠&애플망고 빙수’는 이탈리아산 패션후르츠 베이스에 달콤한 애플망고와 바삭한 코코넛칩을 젤라또와 함께 얹어 다양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요거트 애플망고 빙수’는 달콤한 망고 얼음에 애플망고 과육과 코코넛 젤리를 얹어 망고의 풍부한 맛을 담아냈다. 또 요거트 젤라또를 함께 올려 상큼한 맛을 더했다.
SPC 파스쿠찌 관계자는 “최근 기온이 빠르게 오르고 있어 고객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를 평소보다 빠르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하림, 서울시 학교 급식 전용 ‘훈제 슬라이스’ 출시
하림이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든 ‘훈제 슬라이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학교 급식 전용 제품으로,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산하 서울친환경유통센터를 통해 각 학교에 공급할 예정이다.
서울친환경유통센터는 서울 시내 학교에 신선하고 안전한 친환경 식재료를 납품하는 급식 유통 시설로, 학교급식용 식재료 브랜드 ‘올본’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하림의 ‘훈제 슬라이스’는 국내산 100% 닭다리살을 참나무로 훈연해 깊은 풍미를 더하고 풍부한 육즙을 그대로 가뒀다는 설명이다.
닭다리살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기름기를 뺀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샐러드나 볶음 등 학생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급식 메뉴에 폭넓게 활용될 전망이다.
하림 관계자는 “최근 급식업계의 메뉴 차별화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맛과 영양을 둘 다 잡은 닭다리살 ‘훈제 슬라이스’를 공급하기로 결정했다”며 “집 안에서도 집 밖에서도 안심하고 맛있는 닭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다각도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여성청결제 출시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Y존 위생 건강을 위한 여성청결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폼 타입 여성청결제는 pH 농도를 균형 있게 관리하기 위해 여성의 Y존 pH와 유사한 약산성으로 설계돼 건강한 Y존 케어를 돕는다.
특히 제주산 클린워터를 비롯해 98.23%의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완제품 기준 95% 이상의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천연화장품이다. 폼 형태여서 별도로 거품을 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연약한 신체 부위를 위한 제품인 만큼 사용자 안심감을 위해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로즈힙, 히비스커스, 석류 성분이 함유됐다. 또 여성청결 티슈는 사용 후 변기에 바로 처리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휴대 가능한 용량으로 외출 시 등에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좋은느낌 담당자는 “생리대 1위 브랜드의 역량과 노하우를 담아 Y존 케어에 집중한 여성청결제 제품을 선보였다”며 “여성 Y존 건강 케어는 물론 달다방 플랫폼을 통해 올바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