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이 창립 44주년을 맞아 대구·경북 등 전국 지점에서 대규모 고객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감사의 마음을 44배로’ 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특별 할인 행사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원데이 스페셜’이다. 6일 하루 동안 전국 지점에서 이포인트 4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럭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켄싱턴 호텔&리조트 숙박권과 이랜드/애슐리상품권을 증정한다.
패션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 행사도 눈에 띈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해외 명품 고객초대전과 남성, 아웃도어, 골프 특가전 등이, 수성점에서는 LF복합관 특별상품대전과 제화, 핸드백 특별가 초대전 등이 진행된다.
식품 매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김장철을 앞두고 절임배추와 김장김치 사전예약 행사를 실시하며 한돈, 한우 등 신선식품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11.11 달콤하데이’ 특가 행사는 달콤한 간식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홈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모던하우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시리즈와 패브릭 홈스타일링 특가 행사가 마련된다. 연말 분위기 연출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적절한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동아iM뱅크카드 사용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부여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44년간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