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의료기기 업체 메드믹스가 13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의료기기, 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4)’에 참가해 피부재생, 구형구축 및 탈모 예방, 모발이식후 재생에 각각 최적화시켜 개발한 스마트룩스 3가지 시리즈를 선보인다.
KIMES 2014는 ‘행복을 열어가는 스마트한 세상’을 주제로 열릴 예정이며, 510개사의 국내 제조업체를 비롯, 미국, 중국, 독일, 대만, 일본, 스위스, 이탈리아등 38개국 1095개사의 업체가 참가한다.
메드믹스가 선보일 스마트룩스 시리즈는 스마트룩스 FX, 스마트룩스DUAL, 스마트룩스GX Hair이다.
‘스마트룩스FX’는 RED파장(635nm)파장과 IR(830nm)파장의 최적의 조합으로 피부재생, 상처치료 등 성형수술과 피부미용시술 후 관리와 피부치료에 가장 효과적인 광치료 장비이다. ‘스마트룩스DUAL’은 YELLOW파장(585nm)과 IR파장(830nm)이 세포에 반응할 수 있도록 최적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가슴성형수술 후 과도한 섬유화 진행으로 인한 구형구축 예방과 통증감소에 가장 효과적이다.
또한 ‘스마트룩스GX’ Hair는 RED파장(635nm)과 FX파장(635nm+830nm)이 두피와 모낭에 반응할 수 있는 조합으로 이뤄져 탈모관리와 모발이식 후 생착률 증대 및 모발추출 부위의 사후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임수정 메드믹스 본부장은 “스마트룩스 시리즈는 환자 개개인에 맞춤화된 차별적이고 개별화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환자의 만족도 증대와 병원의 의료서비스 수준을 한 차원 높일 수 있는 병원 운영에 꼭 필요한 똑똑하고 혁신적인 장비”라고 강조해다.
한편, 메드믹스는 전시회 현장에서 메드믹스 페이스북의 팬이 되는 방문자들에게는 즉석에서 커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