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딜라이트 보청기가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가격 다이어트 이벤트’를 실시해 프리미엄 채널 제품 양쪽보청기 구입시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무료채널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통해서 4채널 전 제품 양쪽 구입시 58만원, 한쪽만 구매해도 29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4채널 표준형 제품은 2채널 표준형 제품과 동일한 34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는 정부에서 청각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에게 지원하는 보장구 환급금 34만원과 일치하는 가격이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보청기는 채널수가 많을수록 주파수가 세분화되어 소리 품질이 좋고, 양쪽 귀에 보청기를 착용하면 가청범위가 두 배로 넓어져 청취력, 언어 이해력과 함께 소리의 방향 분별력까지 좋아지는 등의 장점이 있다”며 “비싼 보청기 가격 문제로 저채널 보청기 또는 한쪽 보청기만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보청기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딜라이트 보청기는 보청기 표준화와 유통구조 개선으로 시장가 대비 50~70% 저렴한 가격에 보청기를 공급하고 있으며, 서울(영등포, 강북, 강동, 강남), 수도권(인천, 부천, 분당, 수원, 일산), 지방권(부산, 대구, 울산, 대전, 광주, 원주) 총 15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 유통망을 확대를 추진하여 제주와 창원에 특약점을 개설 중에 있고, 전주, 천안, 원주는 개설 희망자를 모집하고 있다.(문의: 599-0059)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