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클리어코리아, 3회 사진공모전 인기상 선정

코클리어코리아, 3회 사진공모전 인기상 선정

기사승인 2014-04-30 12:07:00

이비인후과학회학술대회서 의사 등 100여명이 직접 투표

[쿠키 건강] 청가 임플란트 의료기기 전문기업 코클리어코리아(대표 장기철)는 ‘제3회 사진공모전’ 심사 결과 손가빈 어린이의 ‘봄바람 휘날리며’ 작품을 인기상으로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코클리어코리아 사진공모전 인기상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린 제88회 대한이비인후과학회 학술대회에서 의사와 의과대학생, 병의원 관계자 100여명이 참여한 현장 투표로 선정됐다.

수상작 ‘봄바람 휘날리며’는 올해 4살을 맞이하는 손가빈 어린이가 인공와우 이식 수술을 받은 지 3년이 되는 요즘 소리를 알아가면서 기타 등 주변에 보이는 모든 것들을 탐색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코클리어코리아 사진공모전은 매 해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인공와우 이식 수술로 청력을 되찾은 후 일상의 변화 또는 일상의 자연스러운 모습의 사진들을 접수 받고 있다.

장기철 대표는 “다른 작품들도 훌륭했지만 가빈 어린이의 해맑은 모습이 무엇보다도 큰 감동을 준 것 같다”며 “실제로 인공와우 이식 수술을 집도하는 의사들 또한 직접 이식 수술 후 성공적으로 생활에 적응하고 있는 응모자들의 모습을 보며 함께 기뻐했다”고 말했다.

한편, 코클리어코리아는 추후 인공 와우가 생소한 일반인들의 인식전환을 위해 코클리어 홈페이지 및 코클리어 사용자모임인 캔코리아 까페, 페이스북을 통해 사진공모전에 대한 온라인 갤러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