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업계 1위 스타강사들과 함께 교육 콘텐츠 강화

영단기, 업계 1위 스타강사들과 함께 교육 콘텐츠 강화

기사승인 2014-06-10 14:32:00
영단기(www.engdangi.com)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신규 강사 및 강좌를 대폭 확대하며 토익과 토익스피킹 분야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영단기에서 새롭게 만나게 된 강사로는 취업준비생들이 선정한 최고의 토익 강사 정재현을 비롯해 유스타잉글리시의 대표강사 유수연, 종로 토익신화 권홍반의 권오경과 홍진걸 강사 그리고 토익포기자들의 희망 게임토익 최진혁 강사, 토익스피킹의 대표강사 그웬 등이 있다.

올 여름, 막강한 콘텐츠로 더욱 탄탄해진 영단기는 신규 강사진의 영단기 입성을 기념하며 ‘선생님 환영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영단기 홈페이지를 방문해 환영의 메시지를 남기고, SNS에 공유하면 된다. 영단기는 수행 미션에 따라 영단기 포인트,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영단기 프리패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영단기 이상제 본부장은 “여름방학은 단기간에 집중학습이 가능해 토익 또는 토익스피킹 등 목표했던 영어 점수를 달성하기에 적절한 시점”이라며 “올 여름, 영단기를 선택한 수강생들이 후회하지 않도록 최적의 고득점 커리큘럼은 물론, 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업계 최강의 강사진에 우수한 강의 콘텐츠까지 단기 고득점을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영단기 여름방학 강좌와 신규 강사 환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