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폴리움, 귀여운 동물친구 휠리버그 공식 런칭

이폴리움, 귀여운 동물친구 휠리버그 공식 런칭

기사승인 2014-07-04 10:26:55

에르고베이비, 야마토야, 이탈트라이크 등 해외 유명 브랜드만을 선택해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이폴리움에서 깜찍한 비쥬얼을 자랑하는 동물 모양의 세계적인 승용완구 '휠리버그'를 공식 런칭했다.

디테일이 살아있는 귀여운 동물 디자인으로 전 세계 토이 디자인어워드에서 많은 수상경력을 가진 휠리버그는 런칭과 동시에 수많은 엄마와 아이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비, 레이디버그, 피그, 타이거, 마우스, 밀크카우 6종의 캐릭터로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각 디자인별 Large/Small 2종 사이즈로 1세부터 아이의 성장에 맞춰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까다롭기로 유명한 호주 안전기준뿐 아니라 유럽, 미국의 모든 안전인증을 취득했으며,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 걱정이 없어 아이들에게 더욱 안전하다.

런칭 기념으로 7월 한 달간 휠리버그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휠리버그를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귀여운 동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서울 어린이 대공원 동물공연 입장권을 증정한다.

이폴리움 이정배 대표는 “이폴리움은 제품 선택 시 디자인뿐 아니라 안전성 면에서도 최고를 고집하고 있다. 이번 휠리버그 또한 어린이들의 안전과 건전한 정서적 발달을 위해 선택했다”며 브랜드에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휠리버그는 1995년 호주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런칭과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약 30여개국에서 사랑 받는 글로벌승용완구 브랜드이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