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고객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 건강한 육아제품 사용을 권장하고자 마련됐으며, 보령메디앙스가 운영하는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는 오는 27일까지 전국 유아용품 프리미엄 전문샵 ‘비비하우스’와 키즈컬쳐센터 ‘아이에게’, 오가닉 토탈 라이프 샵 ‘디오가닉’, 군포 드레인 매장 등 보령메디앙스의 유아용품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구매금액 상관없이 제품을 구매하면, 세탁기와 유모차 등 다양한 경품이 담긴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점(DDP) ‘아이에게’ 매장에서는 스페인 완구샵인 이츠이매지컬뿐만 아니라, 카페테리아 와 북카페 이용 고객까지 모두 참여 가능하다.
경품은 건강한 피부건강을 위한 ‘올곧은 아이 옷 사랑(1명)’에 삼성전자 아가사랑 세탁기, ‘올곧은 안전사랑(3명)’에 퀴니 유모차와 브라이텍스, 조이카시트, ‘올곧은 피부사랑(9명)’에는 스킨케어세트, ‘올곧은 음식사랑(6,800명)’에는 베아바 보온접시 세트와 ONO2 베이비오 주스 등이며, 당첨경품은 현장에서 바로 확인 후 수령 받을 수 있다. 단, 부피가 큰 일부 상품은 별도 배송된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직원들 스스로 올곧은 성품, 올곧은 육아, 올곧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2010년부터 올곧은 유아 캠페인을 전개, 사내ㆍ외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를 행사뿐만이 아닌 고객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도 접목해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올곧은 육아캠페인의 알려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