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는 오는 17일부터 나흘간 창원 컨벤션 3층(퀴니 E 9부스, 맥시코시 D7부스, 소르베베 D11부스)에서 열리는 ‘창원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맥시코시 카시트 등 명품 유아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YKBnC 는 이번 ‘창원베이비페어’에 퀴니 유모차(E 9부스), 맥시코시 카시트(D7부스), 소르베베 힙시트 아기띠(D11부스) 등 주요 브랜드의 단독부스를 마련해 참가한다.
이를 기념해 네델란드 명품 유모차 브랜드 퀴니 유모차는 퀴니 무드 한정판 유모차인 ‘퀴니 브리또’를 37%할인 된 가격에 선보인다. '퀴니 무드 브리또'는 유려한 돔 형태의 차양과 곡선형 시트, 특수 마감처리된 블랙 프레임에 팝아티스트가 디자인한 컬러풀한 색채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이다.
'퀴니 무드 브리또' 유모차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퀴니 전용 쿨시트와 휴대용 선풍기, 사계절 커버 등 여름 외출전용 악세사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는 컨버터블 카시트 ‘오팔’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맥시코시 ‘오팔’은 신생아부터 5세(18kg)까지 사용가능 한 컨버터블 카시트로, 세계 최초 원터치 전후방 회전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이의 성장 발달에 따라 높이 및 폭 조절 시스템을 갖춘 범용 카시트다.
맥시코시는 창원베이비페어 행사기간 동안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맥시코시 전용 쿨시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북유럽 감성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는 힙시트 아기띠 ‘에어로’를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사은품으로 클립빕을 증정한다. 가장 가벼운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브랜드 ‘지비’는 ‘에어 플러스’를 36%된 27만원에 할인판매하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계절 커버를 제공한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