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모델 김하늘이 소녀 같은 맑은 피부를 뽐내며 휴가철을 맞이해 여름 뷰티 화보와 함께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와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김하늘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건강하게 빛나는 핑크빛 피부에 초점을 맞춰 휴가철 피서지를 주제로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김하늘은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입술을 강조하는 원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여름 태양같이 빛나는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표현했다.
타오르는 태양 아래의 모래사장 위를 걷는 여배우를 표현한 레드 색상의 롱드레스와 아찔한 레드립으로 고혹적인 섹시미를 보여주었으며, 드넓은 바다를 연상시키며 해변을 걷는 듯한 짧은 바지와 화이트셔츠에 여린 핑크빛 립스틱으로 자유롭고 순수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김하늘은 산과 계곡으로 가는 내츄럴한 휴가철 룩을 선보이며 자외선 차단제와 쿨링효과가 있는 ‘라비다 쿨링 선젤 쿠션’을 바르는 모습을 표현하는 등 여름 휴가철 TPO에 따른 다양한 순간을 보여주며 뷰티 여신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코리아나화장품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평소 김하늘씨가 동안 피부 비결로 ‘자외선 차단’을 강조하였다”며 “휴가를 앞둔 소비자들이 자외선뿐만 아니라 근적외선을 함께 차단하여 열노화를 예방하는 ‘라비다 쿨링 선젤 쿠션’을 틈틈히 바르며 피부가 타오르는 여름 태양 아래에서도 생기 있고 빛나는 피부를 표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