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X가 새로운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라인 확장을 통해 이지듀EX는 ‘리페어컨트롤’ 라인과 ‘레드컨트롤’ 라인 등 2가지 라인을 구축하게 됐다.
먼저 리페어컨트롤 라인은 ‘피부 처치 후 After Care’라는 병의원 전문 제품 컨셉에 맞게 피부 시술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상처가 빠르게 치유되도록 돕고 높은 시술 효과를 이끌어내며, 시술 후 느낄 수 있는 건조함이나 따가움 등 불편 증상을 완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페어컨트롤 라인은 △퓨어마일드클렌징젤 △모이스처에센셜미스트 △올카밍토너 △액티브수딩세럼 △리페어컨트롤EGF △리뉴얼모이스처 △리뉴얼인텐시브모이스처 △프레쉬마일드선블럭 △미네랄 비비 등 총 9가지다.
민감한 붉은 피부를 위해 기획된 레드컨트롤 라인은 대학 병원에서 진행한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가 증명됐으며, 앞으로 붉음증 질환을 겪고 있는 환자에게 좋은 처방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레드컨트롤 라인은 △카밍세럼 △카밍모이스처 △카밍크림 △컨센트레이티드밤 △안티레드비비 등 총 5가지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리페어컨트롤 라인과 레드컨트롤 라인이 구축되면서 이지듀EX를 통한 전문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각종 피부 질환을 가진 환자들을 위한 맞춤 처방이 가능한 다 양한 제품 라인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