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와 코트라가 주관하는 박람회에서는 국내 유망 뷰티기업을 세계에 소개하고, 최신 뷰티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읽을 수 있다.
‘K-BEAUTY를 세계로’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수출상담회에선 전 세계 구매력 있는 130여명의 바이어를 선별·초청했다. 이미 지난달 이들과의 사전 온라인 매칭 프로그램을 오픈해 서로 정보를 교류해왔다.
참가기업 성과 창출을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또 참가업체의 신제품, 신기술 개발을 독려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선전하기 위해 ‘K-BEAUTY 10’ 혁신제품 선정 프로그램을 새롭게 기획해 추진 중이다.
‘온스타일 겟잇뷰티’와 함께하는 뷰티토크콘서트는 유익성과 재미를 함께 갖춘 스타와의 면대면 소통 이벤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재경 MC와 서수민 원장, 박보람이 출연해 뷰티 시크릿을 공유하고 박보람의 팬싸인회 및 미니콘서트를 연다.
일반 관람객을 위해서는 10월 30일과 31일, 11월 2일 세 차례에 거쳐 ‘Live 뷰티홈쇼핑’이 진행된다. 박람회 특가 가격으로 각종 뷰티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무대 프로그램으로 쇼호스트와 함께 관람객들은 그동안 사용해보지 못했던 신제품이나 고가의 제품에 대해 정보를 얻고 저렴하게 구입해 볼 수 있는 기회다.
앞으로 개막까지 뷰티박람회 공식홈페이지(www.k-beautyexpo.co.kr) 및 페이스북에서는 100여 가지의 경품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031-995-8047, 8045).
고양=정수익 기자 sagu@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