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착한 봄 소풍’ 진행

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착한 봄 소풍’ 진행

기사승인 2015-04-13 17:36:55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는 지난 11일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대야도마을에서 우수고객을 초청해 고객만족프로그램인 ‘W_class 붓으로 그리는 착한 미술 소풍’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붓으로 그리는 착한 미술 소풍’은 봄을 맞아 봄 나들이 콘셉트로 고객들과 봄의 정취를 만끽하고,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총 60 여명이 참여했으며,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 감성을 충전하는 시간과 함께 대야도마을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했다.

특히 이 날 진행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마을 학교의 벽화를 꾸미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 날 그린 벽화 그림은 주민들의 노력으로 어촌체험마을로 새롭게 태어난 대야도마을을 응원하기 위해 마을 특성을 쉽게 보여줄 수 있는 ‘바다 속 이야기’ 콘셉트로 꾸몄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행사는 당사 경영정신인 착한믿음의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공감하고 함께 실천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freepen07@kukinews.com
freepen07@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