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픽’ 서비스는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이 롯데렌터카를 예약한 후 모바일앱이나 PC로 롯데마트몰(www.lottemart.com)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약속한 날짜와 시간에 렌터카와 함께 주문 상품을 받게 되는 신개념 옴니채널(Omni-Channel) 서비스다.
이번 ‘스마트 픽’서비스는 롯데마트가 렌터카 시장의 점유율 1위인 롯데렌터카와 선보이는 첫 작품이라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온라인으로 주문한 상품에 대한 사전 보관이 필요한 점 및 관광지 특성 상 이동이 많은 점을 고려, 제주 오토하우스 내 전용 냉장고와 아이스팩을 구비해 상품의 신선도를 유지할 방침이다.
향후 롯데마트는 롯데렌터카와 함께하는 ‘스마트 픽’서비스를 유명 관광지 중심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관이 롯데마트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스마트 픽’서비스는 마트와 렌터카라는 서로 다른 사업군이 선보이는 한 단계 진화한 옴니채널”이라며, “고객의 입장을 배려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마트는 ‘스마트 픽’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500개 한정으로 차량용 휴대전화 충전기를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즉시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freepen07@kukinews.com
"달까지 4시간?"...물리 법칙을 거스르는 NASA의 '차세대 추진 기관' 실험 성공
[쿠키영상] '큰 가슴의 고통 아시나요?'…거유 여성의 하소연
[쿠키영상] 사자 턱이 '너덜너덜' 흉측한 몰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