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준범 기자] 그룹 틴탑이 오는 18일 새 앨범 ‘레드 포인트(RED POINT)’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소속사 티오피 미디어는 6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새 앨범 ‘레드 포인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에서 틴탑은 여섯 멤버 모두 수트를 입고 뒷모습을 보인 채 앞을 향해 걸어가고 있다. 티저 이미지는 빨간 사각형 모양의 로고에 적힌 ‘레드 포인트(RED POINT)’라는 문구와 ‘2016011800’이라는 숫자를 통해 새 앨범 제목과 음원 공개 날짜를 알렸다.
틴탑은 지난달 27일 V앱 라이브를 통해 타이틀곡과 안무에 대해 설명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는 “야성적인 모습과 절제된 섹시를 뮤직비디오와 앨범에 표현했다”며 “이번 앨범은 ‘A++’짜리 앨범”이라고 전했다.
틴탑의 새 앨범 ‘레드 포인트’는 오는 18일 0시 공개된다. bluebell@kukimedia.co.kr
[쿠키영상] '응답하라 동룡이' 이동휘, 모델 정호연과 열애 공식 인정..."현실에서는 인기 많네"
'아이언맨' 김현수, 우승-MVP-메이저리거-결혼... 최고의 럭키가이!
'몸매결정체' 유승옥 때문에 대학로 '후끈'... 연극 '연애의 정석' 출연 대성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