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준범 기자]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탄생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4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크리슬리스(Chrysalis)’로 정식 데뷔한다.
아이오아이는 4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드림걸스(Dream Girls)’가 포함된 데뷔앨범 ‘크리슬리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곡 ‘드림걸스’는 프로듀서 페이머스브로(Famousbro)와 작곡가 바울이 공동작곡하고 페이머스브로 작사, 임나영과 최유정이 랩 메이킹을 맡은 트랩이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면 언젠가 이뤄질 수 있다는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드림걸스’는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에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더해졌다.
아이오아이의 데뷔 앨범 ‘크리슬리스’에는 타이틀곡 ‘드림걸스’를 포함해 ‘I.O.I(Intro)’, ‘똑똑똑’, ‘두 왑(Doo Wap)’ 4곡의 신곡과 아이오아이 버전의 ‘픽 미(Pick Me)’, ‘크러시(Crush)’, ‘벚꽃이 지면’ 3곡까지 총 7곡으로 구성됐다.
아이오아이는 오는 5일 오후 4시 서울 동호로 장충체육관에서 데뷔앨범 발매 기념 공연을 개최한다. 이날 공연은 멜론, 아지톡, 1TheK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된다. bluebell@kuki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