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수능 죽 도시락’ 사전 예약제 실시

본죽, ‘수능 죽 도시락’ 사전 예약제 실시

기사승인 2016-10-24 09:12:32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본아이에프 본죽이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죽 도시락사전 예약제를 실시한다.

24일 본죽에 따르면 수능 전날인 11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예약은지난 2010년부터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매년 진행하고 있다.

수능 죽 도시락 사전 예약제는 개인 보온 도시락을 가지고 미리 매장을 방문해 원하는 죽을 예약하면,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개인 도시락에 죽을 포장해주는 서비스다. 올해는 전국 약 170개 본죽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행사 매장은 본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대표 메뉴로 꼽히고 있는 본죽의 불낙죽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쇠고기와 두뇌 회전에 좋은 DHA 함유량이 높은 낙지를 함께 넣어 만든 영양죽이다. 실제로 불낙죽은 지난 해 수능 전날 판매량이 평일 대비 약 5배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본죽은 수험생들을 위해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을 선물할 수 있도록 모바일 상품권도 마련했다. 본죽 홈페이지 또는 본죽 모바일웹에서 기프트본을 구입할 수 있으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선물하기에서도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선물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본죽의 수능 죽 도시락 사전 예약제를 통해 시험 당일 수험생들을 위한 건강한 도시락으로 따뜻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