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가 알려주는 부드러움'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CF 공개

'연아가 알려주는 부드러움'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CF 공개

기사승인 2016-12-21 18:38:40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동서식품이 우유를 더해도 커피의 맛과 향이 돋보이는 맥심 화이트골드 TV CF ‘김연아편’을 공개했다.

맥심 화이트골드는 동서식품의 축적된 커피 기술력으로 만들어 무지방 우유를 함유하고도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하게 살아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원두별 특성에 따라 차별적인 로스팅을 하는 SPR(specialized profile roasting) 공법을 적용해 화이트골드 속 우유의 부드러운 맛과 커피 본연의 향을 모두 살렸다.

김연아가 출연한 TV 광고에서도 이러한 부분을 잘 표현하고 있다. 광고 속에서 김연아는 외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점점 더 성숙해지는 연기력을 보여주며 ‘우유와 커피의 조화로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러운’ 제품의 특성을 자연스럽게 잘 전달하고 있다.

광고는 27살에 접어든 김연아가 2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일상 속 실제 모습을 연기하며, 하루의 시작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쉽게 떠지지 않는 눈을 비비며 일어나 부드러운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 한 잔으로 아침을 시작하는 김연아에게서 경쾌함이 느껴지는 모습으로 광고는 시작된다.
 
이어 서둘러 집을 나서며 고양이에게 환한 미소로 인사를 전하는 장면에서는 김연아의 순수한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광고는 TV뿐 아니라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김연아의 사랑스러운 하루가 담긴 60초 풀버전 영상도 공개됐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