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닷컴, ‘돈육 선물세트’·‘돈육 혼합선물세트’ 선보여=롯데닷컴이 명절명가 설 선물매장을 통해 돈육선물세트 등을 출시한다. ‘돈육 선물세트’는 오는 29일부터 1월 24일까지 ‘명절명가 설 선물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롯데닷컴은 ‘명절명가 설 선물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최대 10%에 상응하는 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니스톱, 소외이웃에 단열시공 봉사활동=미니스톱이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에 있는 어려운 가구 20세대에 문풍지와 단열 시공을 하고 극세사 이불을 지원했다. 또 위생 상태가 좋지 않아 해충이 많은 세대에는 별도로 전문업체에 의뢰해 방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봉사활동에는 미니스톱 임직원 및 미니스톱 한강 편의점 사업을 함께 하고 있는 한드림이십사, 적십자 제기동 봉사단원이 함께 참여했다.
티몬, 최근 4주간 PC·모바일 순 방문자수 최대=티켓몬스터가 최근 한달간 PC와 모바일 방문객수가 최대치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안클릭 자료에 따르면 11월 21일부터 12월 18일까지 4주간 티몬의 PC와 모바일을 통합한 순 방문자수(UV)는 2804만명을 기록했다. 모바일앱 기준으로도 1주간 470만명이 방문해 소셜커머스 중 수위를 차지했다.
여의도 IFC몰, ‘윈터 세일’ 진행= 여의도 IFC몰이 다양한 겨울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시즌 오프에 들어간다. H&M, 자라, 마시모두띠, 망고,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갭, 에잇세컨즈, 게스, 엠비오 등은 최대 50~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질스튜어트, 바나나리퍼블릭, 비이커 등도 최대 30~40% 할인한다. 알도, 찰스앤키스, 알로는 최대 50%, 락포트, CC SHOP, 라움에디션, 캐스키드슨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윈터 세일은 내달 말까지 이어지며 브랜드별 제품 소진에 따라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연말연시 프로모션=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가 다음 달 31일까지 데블스도어 하남점에서 10인 이상 단체 고객에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하남점에 위치한 트레이더스와 아쿠아필드를 이용한 고객(당일 영수증 지참)도 20% 할인된 가격에 수제맥주와 음식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점 인근에 거주하는 지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하남시민에게는 평일(월~금)에 한해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