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웅진식품, 명절 선물세트 14종 출시=웅진식품이 ‘자연은’과 ‘가야농장’의 주스를 소재와 제품 타입별로 나누어 총 행복, 나눔, 복스런 등 6종 세트로 구성된 명절세트 14종을 선보인다. 대표 세트인 ‘자연은 행복 세트’는 자연은 주스 중 가장 인기 있는 소재인 알로에, 토마토, 제주감귤 세 종류의 주스와 증정품인 키친 타올을 담았다. 홍삼 브랜드 ‘장쾌삼’도 ‘장쾌삼 홍삼 100% 순액’을 제외한 7종의 장쾌삼 선물세트는 소비자 가격 기준으로 2만 원대에서 4만 원대까지 모두 5만 원 미만으로 출시했다.
롯데푸드, 명절 선물세트 판매=롯데푸드가 설 명절을 맞아 ‘‘로스팜 엔네이처’ 캔햄과 ‘델리카테센’ 수제햄을 중심으로 식용유, 원두커피, 두유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를 판매한다. 2~4만원대 캔햄 세트 중에서는 ‘로스팜 엔네이처 한돈한우’ 세트를 대폭 확대했다. 5만원 이상의 고급 수제햄 세트 ‘델리카테센’도 확대됐다. 델리카테센은 국내산 안심, 등심 등 고급 부위육을 통째로 훈연 숙성해 만드는 정통 독일식 수제햄 세트다. 이밖에 카놀라유, 스페셜티, 싱글오리진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농심, 제24기 농심 주부모니터 모집=농심이 이달 17일까지 ‘농심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고 자녀가 있는 만28세부터 48세까지 전업주부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주부모니터로 선발되면 신제품 체험부터 제품 평가, 아이디어 제안, 시장조사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와 농심 제품이 제공된다. 활동기간은 올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 간이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7만4000개 기부=매일유업이 커피 전문점 ‘폴 바셋(Paul Bassett)’과 함께 진행한 ‘메리 밀크크리스마스’이벤트를 성료하고 소화가 잘되는 우유 7만4000개를 기부한다. 매일유업은 폴 바셋과 함께 지난 12월, ‘메리 밀크크리스마스’이벤트를 실시하고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기부 수량을 적립했다. 적립된 우유는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을 통해 독거노인들에게 모두 전달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맥심카페X포니브라운’ 컬래버레이션 캠페인=동서식품이 ‘당신의 하루에 색깔을 입히세요’라는 주제로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동서식품은 ‘맥심카페X포니브라운’ 콜라보레이션팩을 한정 출시했다. 맥심카페 4종(모카라떼, 카푸치노 바닐라향, 카푸치노 헤이즐넛향, 카라멜향 마키아또)과 한정판 플래너 1개로 구성했다. 출시기념 이벤트를 통해 1월 20일까지 맥심카페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영상공유, 새해소망 네 글자 토크, 친구소환 댓글달기 등의 다채로운 형식으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컬래버레이션팩이 증정된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