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소식] 한미약품-MPO, 제5회 빛의소리나눔콘서트 개최 外

[제약소식] 한미약품-MPO, 제5회 빛의소리나눔콘서트 개최 外

기사승인 2017-02-09 14:35:32
[쿠키뉴스=조민규 기자] 현직 의사로 구성된 메디칼필하모닉오케스트라(이하 MPO)가 한미약품과 함께 음악을 통한 사랑 나눔을 실천한다.

한미약품과 MPO는 오는 25일(토)오후 5시 서울 양재동 한전아트센터에서 ‘제5회 빛의소리나눔콘서트’를전석 무료초청 공연으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MPO가 주최하고 한미약품이 후원하는 빛의소리나눔콘서트는 소외계층 예술교육 기금 조성을 위한 자선 음악회이며, MPO의 열한번째 정기공연으로 진행된다. 

올해 콘서트에서는 말러 교향곡 제1번 D장조 <거인>중 ‘블루미네’와 영화 <포레스트검프> 중 ‘포레스트검프 모음곡’, 오페라 <삼손과 데릴라> 중 ‘그대 음성에 내 마음 열리고’ 등 다채로운 장르의 선율이 연주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메조소프라노 이아경과바리톤 송기창이 협연하며, 빛의소리희망기금 지원으로 결성된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의 어린이 합창·합주단인 ‘어울림단’과 청록원의 ‘블루엔젤스콰이어’가 특별 출연해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MPO와 한미약품은 빛의소리나눔콘서트를 통해 조성한 자선기금으로 서울 성동구의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어린이 합창·합주단인 ‘어울림단’과 전북 익산의 장애인종합복지시설인 청록원의 ‘블루엔젤스콰이어’에 예술교육기금을 지원하고 있다.

MPO 유권 단장은 “음악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뜻깊은 콘서트를 매년 개최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PO는 서울의대 관현악단 출신 의사들이 모여 1989년 창단한 연주단체로, 서울대병원 ‘희망의 음악회’, 정명훈과 함께하는 ‘어린이를 위한 희망음악회’ 등 다양한 자선공연을 펼쳐 왔으며, 2013년부터 빛의소리나눔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세노비스 키즈, 신학기 맞아 ‘히어로 3총사‘ 캠페인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신학기 ‘히어로 3총사’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신학기를 맞아 전반적으로 챙겨줘야 할 게 많아 고민인 엄마에게 세 가지 영양만 기본으로 챙기면 학교 생활을 시작한 아이의 건강 고민이 해결된다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캠페인 기간동안에는 세 가지 영양을 담은 히어로 3총사 제품인 ▲DHA 히어로 ‘츄어블 오메가-3’, ▲쑥쑥 히어로 ‘멀티비타민미네랄’, ▲장 튼튼 히어로 ‘수퍼바이오틱스’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를 최대 20% 할인, 미니 샘플 추가 구성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노비스 키즈의 대표 캐릭터 ‘코비’가 그려진 어린이용 색칠 도안 ‘컬러링 놀이’ 및 스티커를 증정하며, 2개 이상의 제품 구입 시에는 신학기 전용 스페셜 케이스가 제공된다.

또 TV광고를 새롭게 재편해 선보이는데 아이의 튼튼한 신학기를 위한 준비물을 제대로 챙겨주고 싶은 엄마의 고민을 그려내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 3요소 ▲DHA/눈 건강 ▲기초 체력 ▲장 건강을 맛있게 챙겨줄 수 있는 ‘히어로 3총사’를 소개한다. 

세노비스 키즈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모든 게 새로 시작 되는 신학기에는 갑작스러운 일상 생활 패턴이나 환경의 변화가 아이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 이 때 아이가 보다 튼튼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또 엄마와 아이 모두 새 출발을 건강하고 즐겁게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성장기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맛있게 담은 세노비스 키즈 3총사를 특별한 혜택으로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