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CJ프레시웨이·한국야쿠르트·KGC인삼공사 外

[식음료 단신] CJ프레시웨이·한국야쿠르트·KGC인삼공사 外

기사승인 2017-04-03 15:13:52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프레시웨이, 중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CJ프레시웨이가 중소외식업체와 상생을 위해 제로웹가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재 거래 중인 550여곳의 프랜차이즈 본사와 6600여개 가맹점, 일반 중소 외식업체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홈페이지 구축과 유지보수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또 실시간 유동인구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입지선정과 사업장 분석, 오프라인 잠재고객 분석을 제공하는 리얼스텝 시스템도 제공한다.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사회복지재단’ 설립=한국야쿠르트가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 추진을 위해 사회복지재단을 설립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총 30억원의 출연금을 통해 전국 3300여명의 홀몸노인 돌봄사업 대상자를 추가로 선정해 수혜 대상을 현재 3만명에서 10% 이상 확대한다. 향후에는 신규 저소득층은 물론 동물단체 지원까지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KGC인삼공사, ‘화애락 트롤리 세트’ 출시=KGC인삼공사 화애락이 프랑스 트래블백 브랜드 델시와 화애락 트롤리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세트는 ‘나를 찾아 떠나는 80일간의 여행’ 콘셉트에 맞춰 화애락 80일분 또는 화애락본 80일분 제품을 델시 기내용 트롤리 백에 담았다. 한정 판매되는 이번 세트는 정관장 매장에서 4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KGC인삼공사는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크로아티아 9일 일정 여행권을 제공한다.

웅진식품, ‘가야G워터’ 패키지 리뉴얼=웅진식품이 가야G워터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생수시장 확장세에 나선다. 가야G워터는 웅진식품 천연 암반 브랜드로 수원지의 암반대수층에서 취수한 암반수를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제품에 신뢰도를 부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브랜드 로고를 중심으로 웅진식품 CI를 배치해 제조사를 강조했으며 깊은 산맥 이미지를 배경으로 그려 넣어 청정한 느낌도 더했다.

오뚜기, ‘제21회 오뚜기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오뚜기재단이 서울 대치동 오뚜기센터에서 오뚜기재단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었다. 2017년 신규 장학생 36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를 통해 장학생들은 오뚜기재단으로부터 2년간 학비 전액 장학금을 지원받게 됐다.

해태제과, ‘토마토치즈톡톡’ 출시=해태제과가 콘치즈에 토마토소스를 더한 피자 만두 ‘토마토치즈톡톡’을 선보인다. 콘치즈톡톡 제품에 토마토 페이스트를 더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비타민과 무기질이 많은 토마토의 영양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만두피에는 국산 찹쌀가루와 면역력 향상에 효과가 있는 인도산 강황을 추가해 영양적인 측면을 강조했다.

동원F&B, ‘덴마크 슈퍼 스무디’ 3종 출시=동원F&B가 과일과 야채를 직접 갈아 넣은 덴마크 슈퍼 스무디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디톡스 효능이 있는 그린푸드를 넣은 ‘덴마크 슈퍼 스무디 그린’, 면역기능 향상 효과가 있는 옐로푸드를 넣은 ‘덴마크 슈퍼 스무디 옐로’, 황산화 기능이 있는 퍼플 푸드 등을 담은 ‘덴마크 슈퍼 스무디 퍼플’ 등이다. 각각 용량은 250㎖으로 과일과 채소 함량이 250g 함유돼있으며 가격은 2500원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