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오리온·CJ제일제당·SPC그룹 外

[식음료 단신] 오리온·CJ제일제당·SPC그룹 外

기사승인 2017-04-06 09:24:00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오리온, ‘2017 교실에서 찾는 희망캠페인=오리온이 NGO 월드비전과 함께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인 ‘2017 교실에서 찾는 희망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같이 놀자를 주제로 오는 10일부터 72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동영상을 보고 캠페인송과 플래시몹을 연습해 미션을 수행한 뒤 이를 촬영한 동영상을 유투브에 올리면 된다. 캠페인 진행기간 동안 매주 으뜸상을 선정해 총 2000팀에게 15000만원 상당의 스낵박스를 전달하며 캠페인 종료 후 지역별 최우수학교를 선정해 전교생에게 10만여개 초코파이를 전달한다.

CJ제일제당, ‘2017 굿바이 아토피 안심 캠프후원=CJ제일제당이 아토피로 고통 받는 어린이와 가족을 지원한다. 사단법인 아토피협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527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광명시 도덕산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캠프 참가자들은 CJ제일제당 푸드스타팀이 아이들을 위해 직접 개발한 아토피를 이기는 건강 레시피 쿠킹클래스를 비롯해, 아토피 관련 강연과 유산균 이야기, 레크리에이션 시간, 아토피 치유 정보 교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정은 CJ제일제당 홈페이지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오는 51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SPC그룹, 쉐이크쉑 3호점 오픈=SPC그룹 쉐이크쉑이 세 번째 매장인 두타점을 열었다. 쉐이크쉑 두타점은 동대문에 348, 116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강북 지역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곳이다. 쉐이크쉑 두타점은 쉑버거, 쉑스택, 스모크쉑, 슈룸버거 등 대표 메뉴 외에도 동대문 레인보우, 그린라이트, 쉑포가토 등 두타점에서만 판매하는 디저트 메뉴 3가지를 선보인다. 개점을 기념해 편집매장 10꼬르소꼬모와 협업한 한정판 텀블러를 선보이며 개점 3일간 매일 선착순 150명에게 쉐이크쉑과 두타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을 제공한다.

동원홈푸드, ‘금천 보리돈출시=동원홈푸드 축산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프리미엄 돈육 금천 보리돈을 선보인다. 금천 보리돈은 청정 보리를 원료로 개발된 맞춤형 사료를 60일간 먹고 자란 돼지다. 보리를 먹인 돼지는 고기 색이 선명하고 지방이 깨끗하며, 식감이 쫄깃하고 풍미가 뛰어나다. 금천 보리돈은 삼겹살, 목살, 갈비, 등신, 안심 등 11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금천미트는 금천 보리돈 출시를 기념해 54일까지 1박스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부리굴비, 보리쌀, 보리건빵 등을 제공한다.

올가홀푸드, ‘신선한 사과를 그대로 착즙한 사과 한 잔출시=풀무원 올가홀푸드가 사과 100% 만든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과즉 농축액과 첨가물, 물을 넣지 않은 100% 과일 주스로 생과일 자체를 그대로 착즙하는 NFC 공정을 적용한 후 고온에 단시간 살균해 사과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렸다. 출시 제품은 상온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포장에 스트로우가 부착되어 있어 등산, 소풍 등 야외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401800원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