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경력 수퍼바이저·신입 바리스타 공개 채용

스타벅스, 경력 수퍼바이저·신입 바리스타 공개 채용

기사승인 2017-04-14 09:50:22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매장 관리자 수퍼바이저와 바리스타를 공개 채용한다.

14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300명 신규 채용을 목표로 하는 공개 채용 접수는 스타벅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21일 오후 11시까지 진행한다.

입사 희망자는 해당 홈페이지에 안내된 공고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인적성 검사,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54일 최종 합격자 발표를 예정으로 진행된다.

스타벅스의 수퍼바이저는 매장 관리자로서 음료 제조와 판매, 고객서비스, 매장 청결, 재고 관리 등 원활한 매장 운영을 위한 관리 업무를 담당한다. 지원 자격은 식음료 업계 서비스직 12개월 이상 경력을 가진 만 18세 이상의 성인으로 최종합격 시 입문교육을 거쳐 주거지 인근의 매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신규 바리스타 채용도 함께 진행된다. 서비스 마인드와 커피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깊은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신입 바리스타는 입사 후 체계적인 교육과 내부 선발 과정을 거치며 수퍼바이저, 부점장, 점장, 지역매니저 등으로 승격해 매장과 지역을 총괄 관리하는 리더로 성장하게 된다.

또한 커피전문가 양성을 위한 커피마스터 프로그램을 비롯해, 커피기기, 서비스, 외국어 등 개인 역량 발전을 위한 다양한 교육 과정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