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스트라이크존, ‘나스모’ 서비스 실시=뉴딘콘텐츠 스트라이크존이 모바일 앱을 사용한 나스모 서비스를 시작한다. 고객들은 내부의 카메라를 통해 경기를 즐기는 모습을 촬영할 수 있으며, 그 중 안타나 홈런과 같은 가장 좋은 플레이 3가지를 기록한 영상은 이용객 개인의 스트라이크존 전용 어플리케이션에 자동 저장된다. 또 영상들을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 스토리 등 개인 SNS 채널에 저장하고 공유할 수도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향후 포즈 콘테스트, 세레모니 콘테스트 등 나스모 시스템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다.
피자헛, 피자헛 익스프레스 잠실야구장점 오픈=피자헛이 서울 잠실 야구장에 피자헛 익스프레스를 연다. 피자헛 익스프레스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공략해 가성비를 높인 세트 메뉴 등의 피자헛 제품을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잠실야구장점에서만 선보이는 세트로는 어메이징 세트, 홈런 세트, 퍼펙트 세트다. 어메이징 세트와 홈런 세트는 1만9700원, 퍼펙트 세트는 2만1100원이다. 피자헛 익스프레스는 외부 중앙매표소 옆, 구장 내 1루 푸드존, 3루 푸드존 등 총 3곳에서 운영되며, 월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플랫치노·눈꽃빙수 신제품 출시=이디야커피가 플랫치노 3종과 눈꽃빙수 2종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플랫치노 신메뉴는 딸기·청포도·배 3종으로 풍부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3000원, 엑스트라 사이즈 3800원이다. 눈꽃빙수 신메뉴는 눈꽃딸기빙수와 눈꽃녹차빙수 2종으로 가격은 각각 9800원이다. 이디야커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플랫치노 신메뉴 1종과 스틱케익 1종을 함께 구매하면 800원이 할인된 4000원에 제공한다.
KFC, ‘치통령 선거 이벤트’ 진행=KFC가 5월 9일까지 치통령 선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오리지널 치킨 6조각, 핫크리스피 치킨 6조각, 텐더스트립스 12조각을 각각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말자네 약속다방, 대용량 1인 빙수 출시=말자네 약속다방이 24온스 대용량 1인 빙수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1인’ 트렌드에 맞춰 한 컵에 담아낸 1인용 빙수로, 테이크아웃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청포도 빙수와 베리 빙수, 리얼팥빙수, 치즈케익빙수 등 4종이다.
뚜레쥬르, 신 콘셉트 매장 ‘공덕해링턴점’ 오픈=CJ푸드빌 뚜레쥬르가 100번째 신 콘셉트 매장 공덕해링턴점을 연다. 신 BI 선포 이후 1년만이다. 뚜레쥬르 공덕해링턴점은 상권특화형 매장으로 대표적인 오피스 상권의 특성에 맞춰 샌드위치, 샐러드 등 간단하게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스내킹 콘셉트를 도입했다. 샌드위치, 샐러드, 착즙주스, 델리 메뉴 등을 대폭 강화하고 쇼케이스를 전면에 비치했으며 커피 섹션을 강화해 원두를 이원화하고 프리미엄 커피 메뉴를 제공한다.
SPC그룹, 천연효모빵 누적 판매 1억2000만개 돌파=SPC그룹이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과 함께 개발한 천연효모를 통해 만든 천연효모빵 누적 판매갯수가 1억2000만개를 넘어섰섰다. 천연효모는 발효취가 적고 담백한 풍미로 빵을 만들 때 다른 원료의 맛을 살려주며 쫄깃한 식감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효모 발굴 이후 출시한 파리바게뜨의 ‘쫄깃한 천연효모빵’, SPC삼립의 ‘천연효모로 만든 로만밀 통밀식빵’ 등은 각각 350만개, 500만 개가 팔렸다.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스타벅스가 나이트로 콜드 브루 출시 기념 글라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나이트로 콜드 브루 판매 매장에서 나이트로 음료 포함 총 2만원 이상 결재한 구매 고객에게 295㎖ 숏사이즈의 나이트로 글라스 3만개를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잔은 음료 특성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직접 디자인된 제품으로 유리 수공예가들이 직접 입으로 유리를 불어 하나하나 완성시킨 수공예품이다. 거품이 흘러내리는 모습의 특유의 캐스케이딩과 부드러운 콜드 크레마의 시각 효과를 즐길 수 있다.
죠스떡볶이, 구매안심지수 떡볶이 부문 1위=죠스떡볶이가 ‘2017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조사 결과에서 떡볶이 전문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고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에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품질이나 가격, 브랜드 평판, 구매 편의성 등 ‘구매 허들’을 관리하기 위한 평가 지수다. 죠스떡볶이는 바른 식재료 사용과 믿을 수 있는 먹거리 제공에 노력한 점이 높은 점수를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아웃백, ‘카카두 갈비 스테이크’ 한정 출시=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카카두 갈비 스테이크’를 한정 출시한다. 6월말까지 판매되는 이번 신제품은 아웃백 특제 양념에 재워 그릴에 고소하게 구운 한국식 소갈비 스테이크이다. 소갈비 3대(510g)와 함께 감칠맛을 더하는 구운 마늘, 더운 야채와 매콤한 김치볶음밥이 제공된다. 추가 주문을 원할 경우 카카두 갈비 1대(170g)를 1만2000원에 주문할 수 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