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하이트진로·롯데주류·지평주조

[주류 단신] 하이트진로·롯데주류·지평주조

기사승인 2017-04-25 14:05:38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판매 시작=하이트진로가 발포주 ‘필라이트’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를 진행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인규 사장과 손봉수 생산총괄사장 등 임원들과 공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초기 출고 물량인 6만 상자는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필라이트 알코올 도수는 4.5도며 100% 아로마호프를 사용하고 맥아와 국내산 보리를 사용했다. 355㎖ 출고가 기준 717원이다.

롯데주류, ‘클라우드×버커루 컬래버백’ 출시=롯데주류가 데님브랜드 버커루와 협업해 제작한 ‘클라우드×버커루 컬래버백’을 선보인다. 롯데주류는 나들이 철을 맞아 맥주와 소지품, 음식 등을 담을 수 이TSms 가방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적으로 제작했으며 보석, 하트, 맥주 등 특색 있는 장식과 버커루 로고를 배치했다. 롯데주류는 전국 롯데마트와 이마트에서 클라우드 355㎖ 캔 24개 1박스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 시 해당 백을 증정한다.

지평주조, ‘지평 생 쌀막걸리’ 한정판 출시=지평주조가 봄을 맞아 ‘지평 생 쌀막걸리’ 특별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지평 생 쌀 막걸리 병 라벨 디자인에 산뜻한 파스텔톤 핑크색 배경에 지평주조 양조장 주변을 빨강과 노랑, 초록 등 다양한 색으로 물들였다. 한정판은 750㎖ 크기로 총 30만병 한정 제작돼 판매된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