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롯데칠성음료·사조대림·진주햄 外

[식음료 단신] 롯데칠성음료·사조대림·진주햄 外

기사승인 2017-04-25 14:50:19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칠성음료, 레이싱 대회 스포츠 마케팅 실시=롯데칠성음료가 핫식스를 앞세워 ‘넥센 스피드레이싱’ 공식음료 후원을 통해 신설 클래스 스폰 등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무제한급으로 펼쳐지는 레이싱 대결, 거침없이 질주하라! 핫식스로 열정하라!’라는 콘셉트와 함께 올해 신설된 ‘핫식스 슈퍼랩’의 타이틀 후원에 나섰다. 핫식스 슈퍼랩은 튜닝 범위 및 자동차 종류, 마력에 제한이 없는 무제한 클래스로, 각각 정해진 코스를 3바퀴 돌며 우승자를 가리는 기록 경기다. 이외에도 참가 차량 데칼, 유니폼 패치, 배너 광고, 핫식스 버킷 샤워 등 마케팅을 진행했다.

사조대림, 냉동간식제품 3종 출시=사조대림이 ‘영양 콕콕 핫도그’, ‘크렌베리 콕콕핫도그’ 등 냉동핫도그 2종과 ‘쫀득 치즈스틱’을 출시했다. 영양 콕콕 핫도그에는 카스텔라 속에 당근·케일·단호박 등을 넣었으며 크렌베리 콕콕 핫도그에는 크렌베리를 푸짐하게 넣었다. 카스텔라 속 소시지는 국내산 한돈만을 사용했다. 쫀득치즈스틱은 빵가루 속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어우러져 통으로 담겼다. 가격은 콕콕 핫도그 2종은 480g 기준 6800원, 쫀득치즈스틱 1㎏ 1만4000원이다.

진주햄,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피스티벌’ 참가=진주햄이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삼성역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2013년 이후 8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크래프트 맥주와 이색음식을 만날 수 있는 맥주 페스티벌이다. 진주햄은 브랜드 공간을 마련하고 맥주와 어울리는 육공방 후랑크스틱과 통순대핫바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팬케익 래퍼 세트, 매콤한 닭다리세트, 닭다리·통순대핫바·소시지스틱을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세트 등을 선보인다.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 출시=코카-콜라사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와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레드 컬러 패키지가 특징이며 기존 파워에이드 전해질 시스템에 비타민 B를 추가했다. 신제품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는 600㎖ PET로 출시되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2000원이다.

상하농원, 사진·영상 공모전 ‘청춘상하’ 개최=상하농원이 5월 1일부터 6월 3일까지 사진·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진은 ‘상하농원 어울림’이라는 주제로, 영상은 ‘상하농원에서의 하루’를 주제로 한다. 사진부문 대상 1티팀은 상금 200만원과 상하농원 인턴십 기회가 주어지며 금·은·동·장려상 등도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영상부문 대상 1팀은 상금 200만원과 인턴십 기회를, 금상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지급된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