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담배 단신] KT&G·에드링턴그룹·생활맥주

[주류·담배 단신] KT&G·에드링턴그룹·생활맥주

기사승인 2017-05-11 10:36:42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KT&G, 강원 산불 피해주민에 화재의연금 지원=KT&G가 최근 강원도 강릉과 삼척, 경북 상주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35000만원의 화재의연금을 지원했다. KT&G는 공식 기금 모금처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을 전달했으며 해당 지원금은 이재민들의 주거 생계비와 건물 복구비용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성금은 KT&G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만든 상상펀드에서 전액 마련됐다.

에드링턴 그룹,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로티스소유권 회복=에드링턴 그룹이 스페이사이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글렌로티스 소유권을 회복했다. 에드링턴 그룹은 2010년 위스키 브랜드 커티샥 소유권을 보유하는 대신 글렌로티스 브랜드를 매각한 바 있다. 에드린텅 그룹이 브랜드 매입을 통해 글렌로티스의 모든 권한을 갖게 되면서 기존 맥캘란,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 하이랜드 파크 등과 함께 포트폴리오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생활맥주, ‘걸작IPA’ 출시=생활맥주가 4번째 컬래버레이션 맥주 걸작IPA’를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로컬브루어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생활맥주는 브루마스터 권경민 씨의 바이젠 하우스의 맥주를 걸작IPA로 결정했다. 걸작IPA는 걸작IPA는 홉 아로마가 지닌 씨트러스와 파인, , 열대과일 향의 조화가 특징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