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국순당 쉔 블루, ‘워커힐 시그니처 와인’ 선정=국순당이 독점 수입하는 와인 ‘쉔 블루’가 워커힐 히그니처 와인으로 선정됐다. 쉔 블루는 프랑스 남부의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 보호지역에서 포도 생육에 해가 될만한 각종 공해와 환경적인 스트레스가 없이 생산된 최상급 품질의 포도를 손으로만 수확한 후 재선별하여 만들어진다. 워커힐 시그니처 와인으로 선정된 ‘쉔 블루’는 아스트랄브, 아벨라르, 엘로이즈 3가지 제품이 공급된다.
하이트진로, 복지관 식당 봉사 진행=하이트진로가 하상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은 복지관을 찾아 삼계탕을 지원하고 배식과 설거지 등을 진행했다. 지난 11일에는 양재종합사회복지관과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과 장애인들의 이동편의를 위해 총 16대의 보행용 유모차를 지원했다.
KT&G,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잭’ 출시=KT&G가 하계시즌을 앞두고 청량감을 담아낸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잭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자연스러운 상쾌함을 제공하는 특수 블렌딩 기술과, 공간필터를 적용해 목의 자극을 줄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서식하는 유일한 펭귄종인 자카스 펭귄을 모티브로 ‘아이스 잭(ICE JACK)'의 이름을 붙여 시원한 느낌을 표현했다.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잭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5.0㎎과 0.40㎎이며 가격은 4500원이다.
레뱅드매일, ‘와인 장터 행사’ 개최=레뱅드매일이 21일까지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장터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양재점, 용산점, 여의도점, 죽전점 등 40여개 점포에서 진행되는 ㅣ번 행사에는 라포스톨, 얄리, 우마니론끼, 발레벨보, 알타비스타 등 40여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화요, ‘드링크 스피릿’ 브랜드 파티 개최=화요가 오는 20일 청담동 라운지 바 ‘몽키뮤지엄’에서 드링크 스피릿 브랜드 파티를 연다. 이번 파티는 한국 술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이벤트로 화요의 맛과 향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는 듀오 DJ 블랙라인의 디제잉 무대와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입장객에게는 화요 시그니처 칵테일을 제공하며 화요 미니어처 세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