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배스킨라빈스·이디야커피·스타벅스 外

[프랜차이즈 단신] 배스킨라빈스·이디야커피·스타벅스 外

기사승인 2017-06-19 09:58:16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 팩’ 출시=배스킨라빈스가 학부모 소비자를 타깃으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맛을 골라 담은 ‘아빠왔다 팩’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 5종에 매달 출시되는 이달의 맛 1종을 더해 총 6종 아이스크림을 싱글컵에 담았다. 다양한 토핑이 특징인 어드벤처 세트, 인기 플레이버로 구성된 베스트 세트, 심플하고 기본적인 맛으로 구성된 클래식 세트 등 3개 조합이다. 각각 가격은 1만6000원이다. 매장 구입 시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3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최종 결제 금액이 1만6000원 이상일 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 ‘이디야 비니스트 쿨썸머팩’ 출시=이디야커피가 여름을 맞아 이디야 비니스트 쿨썸머팩을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밖에서도 간편하게 아이스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디야 아이스 텀블러와 물에 잘 녹는 이디야 비니스트 3종으로 구성됐다. 비니스트 3종은 비니스트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비니스트 오리지널, 비니스트 다크다. 오는 9월까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만800원이다.

스타벅스, 100번째 리턴맘 바리스타 탄생=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8명의 리턴맘 바리스타를 채용하며 총 100명의 리턴맘 바리스타가 근무하게 됐다고 밝혔다. 리턴맘 바리스타란 기존 스타벅스 점장과 부점장 직급에서 근무하다 재취업한 주부 바리스타들을 말한다. 현재 전국 1040여 매장에서 근무하는 약 1만1000명 중 여성 관리자의 비율은 80%로, 스타벅스는 전직 우수 여성 인력들의 경력 단절을 방지하고 지속적인 역량 개발을 위한 채용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KFC, ‘사이좋게 많이 먹어 팩’ 이벤트 진행=KFC가 ‘사이좋게 많이 먹어 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치킨 5조각과 핫크리스피 치킨 4조각, 비스켓 2조각, 코울슬로 2조각, 콜라 2개를 1만9900원에 판매한다.

CJ푸드빌 주스솔루션, 여름 한정 음료 출시=주스솔루션이 여름 한정 음료 ‘수박주스’와 ‘멜론주스’를 여름 한정으로 판매한다. 씨를 제거한 생과육을 갈아 담았으며 과육 토핑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수박과 멜론은 각각 100g 당 31㎉, 36㎉로 칼로리가 낮으며 대부분 수분으로 구성돼있어 갈증 해소와 수분 보충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디딤, ‘피양냉면’ 론칭=디딤이 평양냉면 전문점인 ‘피양냉면’을 론칭하고 6월 중 첫 직영점을 연다. 피양냉면은 ‘냉면에 수작을 부리다’는 슬로건으로 한우 전문가가 선별한 평양냉면에 가장 적합한 한우, 냉면 장인이 만든 육향 가득한 육수, 그리고 주문과 동시에 뽑아내는 면을 앞세울 예정이다. 디딤은 피양면옥을 통해 대중적인 평양냉면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