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국순당, 영화 ‘군함도’ 연계 마케팅 진행=국순당이 올 여름 개봉하는 ‘군함도’와 관련된 연계 마케팅을 진행한다. 국순당은 막걸리 브랜드인 ‘대박’에 군함도 이미지를 디자인한 라벨제품을 8월 15일까지 100만병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군함도의 역사와 관련된 콘텐츠를 국순당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 소개하며 대학생 500명을 초청해 군함도 무료 시사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순당 패키지 제품은 대형마트 기준 1200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보해양조, 새 캠페인 ‘전설의 힘’ 전개=보해양조가 보해복분자주의 상징인 힘과 맛을 부각한 새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보해는 JTBC 요리 프로그램인 ‘냉장고를 부탁해’ 세트장을 배경으로 김풍 작가를 내세운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해당 광고에서 김풍 작가는 녹화가 끝나자마자 냉장고를 열고 복분자주를 꺼내 잔에 따르는 모습을 보여준다. 해당 광고는 JTBC 전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KT&G 상상마당, ‘웬즈데이 프로젝트’ 콘서트 개최=KT&G 상상마당이 ‘웬즈데이 프로젝트’ 여섯 번째 무지션으로 싱어송라이터 ‘문문’을 선정해 8월 2일부터 30일까지 콘서트를 연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웬즈데이 프로젝트는 실력이 뛰어나지만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뮤지션들에게 콘서트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웬즈데이 프로젝트는 ‘문문, 여름달’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공연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