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 신규 광고 공개=CJ제일제당이 The더건강한 햄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햄과 소시지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엄마가 안심하고 선택한 제품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광고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21일까지 해당 광고를 본인 SNS에 공유하고 CJ제일제당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글을 남긴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룩아워티, 삼성화재와 업무협약 체결=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 룩아워티가 삼성화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 양 사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제휴사업을 위한 시스템 프로세스 구축, 다양한 차 제품을 삼성화재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 상호 정보교류 등 콘텐츠 개발과 연구에 협력하기로 했다.
하림, 닭고기 브랜드 ‘그리너스’ 론칭=하림이 새로운 닭고기 브랜드 ‘그리너스’를 선보인다. 그리너스는 동물복지 기준보다 더욱 까다롭게 관리된 동물복지시스템을 통해 사육한 닭을 상품화하는 브랜드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인증하는 동물복지와 친환경 인증을 거치고, 이력관리제도를 적용해 더 안심할 수 있다. 동물성 단백질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천연재료의 식물성 사료는 물론, 배추와 양배추 같은 녹색 채소를 간식으로 제공하며 횟대를 설치해 나무조각 등의 장난감을 가지고 자유롭게 놀 수 있도록 하는 등 최대한 닭의 습성에 맞춘 자연스러운 환경을 조성하는 사육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다향오리, ‘누룽지백숙’ 출시=다향오리가 간편 보양식 ‘누룽지백숙’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 A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여름철 보양식으로 제격인 오리고기를 주 재료로 하여 만든 백숙이다. 다향오리가 직접 키운 100% 국내산 오리로 육수를 낸 국물에 오리 통다리가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조리 간편성을 높였으며 오리 통다리, 찹쌀 누룽지, 오리진육수를 개별 진공 포장하여 원재료의 손상은 최소화했다.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닙스’ 출시=롯데제과가 ‘드림카카오 닙스 56’과 ‘드림카카오 닙스 72’ 2종을 선보인다. 각 제품에는 카카오 함량 56%와 72%에 카카오닙스 8%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 닙스는 카카오 열매를 원물 그대로 발효하여 로스팅한 알갱이로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풍부하다. 드림카카오 닙스 역시 한 통당 폴리페놀 함유량이 높아 드림카카오 닙스 56에는 960㎎, 드림카카오 닙스 72에는 1256㎎ 함유됐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3500원이다.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에디션’ 출시=KGC인삼공사가 본격적인 휴가철에 앞서 여행용 홍상 제품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에디션’을 선보인다. KGC인삼공사는 소비자들이 건강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여행 필수 아이템인 건강기능식품과 가방을 콜라보하여 제품화 했다. 블랙과 화이트, 핑크 3가지 색으로 출시되며 단단한 하드커버로 실용성을 더한 ‘닷 드랍스’ 여행케이스 안에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를 담았다.
도드람양돈농협, ‘2017년 도드람 여성 양돈인 교육모임’ 개최=도드람양돈농협이 조합원지부 주관 아래 80명의 여성조합원들을 대상으로 도드람 여성 양돈인 교육모임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 모임에서는 양돈 산업 환경의 변화와 축산업의 미래 방향 등에 대한 교육을 통해 여성 조합원들의 역량을 향상시키고 농장 간 상호 정보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밖에도 도드람은 지난 4월 20명의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원 휴계자들과 양돈 산업의 선진지인 스페인 견학과 후계자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