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U, ‘프렌즈 에브리데이 여행 키트’ 3종 출시=CU가 소용량 상품을 담은 프렌즈 에브리데이 여행 키트를 선보인다. 여성을 위한 데일리 클렌징 키트와 남성을 위한 쉐이빙 키트, 자신만의 키트를 만들 수 있는 화장품 용기 세트로 구성됐다. 데일리 클렌징키트 7900원으로 숙박시설 어매니티에 포함되지 않는 폼클렌저와 리무버, 클렌딩 티슈 등을 담았다. 쉐이빙 키트는 6900원으로 1회용 3중날 면도기와 헤어 왁스, 올인원 크림으로 구성됐다. 화장품용기세트는 4500원으로 펌핑용기와 크림용기 등 5가지 미니사이즈 공병으로 만들어졌다.
세븐일레븐, 신규모바일 앱 출시=세븐일레븐이 모바일 앱을 출시하고 온라인 플랫폼을 강화한다. ‘편앱’은 간편하게 편읮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다양화했다. 도시락 예약발주 기능의 경우 도시락 상품을 원하는 날 원하는 점포에서 찾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혜리11찬도시락’ 등 9종을 대상으로 우선 시행한 후 관련 품목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 세븐일레븐 할인 쿠폰을 통합 할인 쿠폰으로 통합시켰다. 이외에도 편의점, 백화점, 마트 등 소비채널에서 구매한 카드내역을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플러스, 가정간편식 삼계탕 제품 3종 리뉴얼=홈플러스가 초복을 앞두고 ‘싱글즈 프라이드 국물진한 삼계탕’, ‘싱글즈 프라이드 전통 삼계탕’, ‘싱글즈 프라이드 영양들깨 삼계탕’ 등 가정간편식 삼계탕 제품을 142개 점포에서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 제품들은 서울 시내에서 삼계탕으로 유명한 대표 식당의 맛을 벤치마킹해 각 업소의 대표적인 맛을 최대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특히 삼계탕 전문점에서 사용한 4~5호 닭을 사용해 육질이 부드럽다. 가격은 각각 7990원이다.
GS리테일, 모바일 ‘GS25요금제’ 출시=GS25가 미디어로그와 함께 통신비 절감 상품 ‘GS25요금제’를 선보인다. 이번 요금제는 GS25에서만 구입 가능한 유심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월 1만500원에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GS25 전용요금제는 데이터 15GB, 음성 100분, 문자 100건이 기본 제공되며 데이터 소진 이후에도 최대 3Mbps 속도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 ‘초당옥수수’ 판매=롯데마트가 12일까지 생으로 먹거나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초당옥수수를 3580원에 판매한다. 초당옥수수는 삶는 과정 없이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시원하게 생으로 먹거나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데우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2만여개, 25톤 물량을 확보했으며 전 점에서 시세 대비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