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주류, ‘마주앙 화이트 파우치’ 출시=롯데주류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치어팩 형태의 ‘마주앙 화이트 파우치’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치어팩을 적용해 휴대성을 높인 제품으로 마주앙 레드 파우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파우치 형태의 미니 와인이다. 마주앙 화이트 파우치는 샤도네이(Chardonnay) 품종을 활용한 화이트 와인으로 풍부한 열대과실 류의 향과 입안에 감도는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레뱅드매일, 패밀리 세일 실시=레뱅드매일이 여름을 맞아 14일까지 과천시 장군마을에 위치한 레뱅드매일 와인 샵에서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얄리, 라포스톨, 알타비스타 등 주요 브랜드 와인을 비롯해 화이트 와인과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을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시원하게 칠링된 화이트 와인과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전 구매고객에게 아이스 백 (와인 1본입)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뻬스께라 크리안자, 무가레세르바, 드보톨리 노블 원도 만나볼 수 있다.
맥캘란, 한정판 위스키 ‘MOP6’ 한정 출시=맥캘란이 사진작가 스티븐 클라인과 함께 kasems 한정판 위스키 ‘MOP6’을 10병 한정 판매한다. 이번 한정판은 스티븐 클라인이 맥캘란을 마시며 탐구하는 과정을 정지되어 있는 프레임이 아닌, 단편 영화처럼 보이도록 움직이는 순간을 포착해 10개의 스토리로 구성해 제작했다. 또 술을 마시며 느낄 수 있는 풍부한 움직임을 과거와 미래를 연결 짓는 영화처럼 표현하기 위해 탐 브라운 디자이너 의상과 협력해 완성도를 높였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