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본죽·롯데지알에스·교촌에프앤비 外

[프랜차이즈 단신] 본죽·롯데지알에스·교촌에프앤비 外

기사승인 2017-07-13 09:49:41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본죽, 보양죽 판매량 증가=본죽이 초복을을 맞이해 보양죽 판매량과 전체 매출이 신장했다. 1400개 매장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전년 대비 초복 매출이 78%가량 증가했다. 특히 삼계전복죽과 삼계죽, 전복죽 등 보양죽 메뉴를 총 41280그릇 판매돼 전주 대비 125% 늘어났다. 대표 메뉴인 삼계전복죽은 육수로 끓여낸 닭죽에 전복을 올려 원기회복에 집중했다. 삼계죽은 푹 고아낸 닭고기에 수삼을 넣었으며 전복죽은 비타민과 미네랄, 무기질이 풍부한 전복을 넣어 여름철 보양식으로 탁월하다.

롯데지알에스, 임직원 대상 리더십 워크샵 진행=롯데지알에스가 11일 롯데R&D센터에서 간부급 임직원을 대상으로 리더십 워크샵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140명의 간부급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롯데지알에스 사명 변경에 따라 새롭게 시작한다는 슬로건 아래 사업 현황을 공유하고 소통강화의 시간을 갖고자 기획됐다. 워크샵은 노일식 대표이사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현 시대의 리더십에 대한 외부 강의, 팀 미션, 새 정부 고용 정책에 대한 강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교촌에프앤비, ‘원기회복 복달임행사 후원=교촌에프앤비가 초복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보양식을 대접하는 원기회복 복달임행사를 후원했다. 교촌치킨은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원기회복 복달임 행사에 보양식과 행사비 일체를 후원했다. 이날 열린 초복맞이 행사에는 본사 임직원이 참석해 시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어르신 300분께 보양식을 손수 대접했다. 본 행사 후원금은 교촌의 사회공헌기금으로 마련됐다.

피자헛, 패스트캐주얼 다이닝 2호점 오픈=한국피자헛이 패스트캐주얼 다이닝 구리노동점에 이어 두 번째 매장을 충북 청주에 열었다. 청주가경점은 기존 매장과는 달리 시가지가 아닌 아파트와 주택 등의 주거 단지 밀집 지역에 자리를 잡았다. 청주가경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1~2인용의 8인치, 12인치의 피자 종류를 우삼겹부추, 메가크런치, 트리플허니치즈, 와우치즈피자는 물론 씨푸드갈릭, 사워크림 로스트 소시지, 페퍼로니 등 3종을 추가해 총 7종으로 대폭 늘렸다. 가격은 8인치 기준 3800~5500원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런치세트로 메인메뉴 1종과 사이드 1, 음료 1종을 4800~6500원에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30만잔 판매 돌파=스타벅스가 나이트로 콜드브루 판매량이 30만잔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특히 2040 직장인들이 특정시간대에 구애 받지 않고 구매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가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상위 3개 매장은 직장인들이 밀집한 오피스 상권인 광화문점과, 강남삼성타운점, 여의도 IFC 1F 점으로 나타났다. 이들 매장의 일 판매량은 평균 60잔 내외 수준으로 전체 일 평균 판매량의 2배 가까운 실적을 기록했다. 오후 230분부터 4시 사이가 전체 판매량의 15%를 보였으며 퇴근시간 이후인 오후 630분에서 오후 930분 사이에 20%가 판매됐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조리빵’ 3종 출시=뚜레쥬르가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조리빵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조리빵은 블랙 올리브, 옥수수샐러드, 갈릭칩 등을 올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옥수수 샐러드 브레드는 빵 위에 마요네즈 소스로 버무린 양배추 샐러드와 옥수수를 올렸다. 치즈 갈릭난 브레드는 체다 치즈를 넣은 난 위에 갈릭칩과 꿀을 함께 토핑했다. 올리브 포카치아는 감자로 반죽한 포카치아에 블랙 올리브를 올려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삼원가든, ‘인도네시아 2호점오픈 예정=삼원가든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쇼핑몰인 플라자 인도네시아7월말 인도네시아 2호점을 연다. 플라자 인도네시아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대표 쇼핑몰로 삼원가든은 3층에 입점한다. 이번 오픈하는 매장에서는 한국식 BBQ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구이메뉴는 물론 누들이나 찜메뉴 등을 현지식에 맞게 개발하여 다양하게 선보인다. 삼원 양념갈비와 프라임 갈비꽃살, 석쇠불고기, LA갈비를 비롯해 갈비탕과 육개장, 삼계탕, 동치미냉면, 은대구 생선조림 등 다양한 메뉴를 추가 구성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