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노상우 기자] 몸과 마음의 건강, 생활의 활력을 위한다면 운동은 필수다.
교대점, 낙성대점, 서울대점 등을 운영하는 '휘트니스FM'을 운영하는 회원들의 운동을 독려할 목적으로 운동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중이다. 신규 등록 회원에게는 웰컴 키트와 웰컴 샐러드를 증정하는데, 웰컴 키트에는 휘트니스FM 로고가 박힌 더스트백(양말과 펜, 생수 등)이 준비되어 있고, 웰컴 샐러드는 샐러드 전문점 스윗 밸런스 업체에서 직접 제작한 샐러드를 제공한다. 이후에는 센터 내부에 위치한 샐러드 자판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 PT 등록 회원에게는 PT 키트를 제공하는데, PT 키트는 100일 간의 운동 내용과 식단을 기록해 PT를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자체 제작 다이어리와 칫솔세트, 펜, 북미 최고의 보충제 및 비타민 쇼핑마켓인 ‘이썹닷컴’에서 제공하는 마이오틴 보충제 등이 증정된다.
휘트니스FM은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서 쾌적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해머 스트렝스, 싸이벡스, 라이프 피트니스 등의 기구 30여 종을 보유하고 있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조승일 교대지점장은 “최고급 장비들이 갖춰져 있고 지하철역, 버스정류장과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직장인들과 서초동 주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다”라고 전하며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가장 자주 찾는 곳에 휘트니스 센터를 등록해 두면 꾸준히 운동을 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