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100대 글로벌 상품대전’ 개막… 16일까지 열려

‘고양시 100대 글로벌 상품대전’ 개막… 16일까지 열려

기사승인 2017-10-15 11:39:21


경기도 고양시의 ‘100대 글로벌 상품대전13일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야외에서 개막돼 16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행사는 관내 중소기업들의 판로확보를 위해 소비자와 생산자들이 서로 만날 수 있도록 고양시가 직접 주선하는 행사로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행사는 고양시브랜드상품관, 고양인쇄문화단체관, 중소기업 상품관, 개성공업지구 입주기업관,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관 등 크게 5개 구역으로 구성됐다.

중소기업 상품관에는 먹거리 제품 생활용품 피혁 의류 신발 전자 전기 제품 액세서리 의류 등 고양시가 제조하는 제품들이 전시, 판매된다.

인쇄문화단체관에서 열리는 고양인쇄문화축제에서는 인쇄 관련 체험을 할 수 있으며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관에는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수료생 작품전시회가 마련돼 있다.

행사장 앞 야외무대에서는 가수들의 공연을 비롯한 이벤트, 경품 추첨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고양시는 행사 개막일인 13일 고양꽃전시관에서 홍콩무역발전국(HKTDC)의 벤자민 야우 한국지부장과 중소기업 지원과 협력을 약속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홍콩무역발전국이 고양시 인쇄기업의 해외 진출 도움을 계기로 이뤄졌으며 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인쇄산업을 비롯한 제조업과 IT산업 등 고양시 경제, 산업 전반으로 협력 분야를 넓혀 나갈 방침이다.

고양=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