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발렌타인·국순당·골든블루

[주류 단신] 발렌타인·국순당·골든블루

기사승인 2017-10-24 09:03:54

발렌타인, 이정재·정우성 모델 선정=발렌타인이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한다. 발렌타인은 새 모델과 함께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을 통해 17년 이상 숙성된 이스키의 풍미와 캐릭터를 깊이 만드는 시간에 대해 보여줄 예정이다. 모델로 선정된 이정재, 정우성은 지난 9월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의 광고 촬영을 성공리에 마쳤으며 오는 1026일 목요일 캠페인 시작을 알리는 캠페인 제작발표회를 기점으로 발렌타인 광고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국순당, ‘2017 햅쌀로 빚은 첫술한정 판매=국순당이 10월 마지막주 목요일 막걸리의 날을 맞이해 햅쌀로 빚은 프리미엄 생막걸리 ‘2017 햅쌀로 빚은 첫술한정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탁주 해썹 인증을 받은 강원도 횡성공장에서 빚었으며 생막걸리 특유의 탄산감과 부드러운 쌀의 향을 느낄 수 있다. 4800병만 생산해 1114일까지만 판매되며 알코올 도수는 7, 용량은 750. 가격은 4200원이다.

골든블루, ‘골든블루 사피루스리뉴얼 출시=골든블루가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리뉴얼 출시한다. 원액은 스코틀랜드산으로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고, 여기에 50년 경력의 마스터블렌더 노먼 메디슨(Norman Mathison)의 블렌딩 기법으로 풍미를 깊게했다. 바틀 디자인은 블루 사파이어를 모티브로 한 보석 커팅기법인 트릴리언트 컷(Trilliant cut)을 적용하여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였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