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전달=이디야커피가 하반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대상자 270명을 선정해 기금을 전달했다. 희망기금은 전국 2000여개 매장의 아르바이트와 매니저 등 일선 근무자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사내 기금 사업이다. 올해까지 5년 간 1954명에게 총 9억77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하반기 시행에서는 총 270명에게 각각 50만원씩 총 1억 3,500만원을 전달했다. 희망기금 수혜자 270명 외에도 아이디어 제안 우수자 50명에게는 별도로 이디야 상품권 등 시상품을 전달했다.
교촌에프앤비, 어르신들을 위한 나들이 행사 후원=교촌에프앤비가 지난 21일 교촌치킨은 지난 21일 오산남부사회복지관이 주최한 ‘우리들의 소중한 풍경’ 행사에 후원금 150만원을 비롯해 행사 진행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경제적, 신체적 어려움으로 평소 여행 기회가 적었던 어르신들에게 즐거울 추억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교촌 임직원으로 구성된 나눔봉사자 10여명은 직접 어르신을 모시고 경기도 여주시의 녹색농촌체험마을과 관광명소를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쥬씨, ‘쥬씨 멤버스’ 실시=쥬씨가 멤버십 서비스인 ‘쥬씨 멤버스’를 운영한다. 음료 한 잔 구매시 스탬프를 증정하며 일정 수량 적립 시 1000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하는 적립 시스템이다. 쥬씨는 멤버스 론칭을 기념해 가입 선착순 3만명에게 음료 5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맥도날드, ‘평창 한우’ 메뉴 개발 나서=맥도날드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파트너로서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평창 한우’를 사용한 매뉴를 개발한다. 맥도날드는 평창 한우를 이용한 특별 메뉴를 소개함으로써 우리 땅에서 자란 평창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도 색다른 맛과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2018 플래너’ 무료 증정 이벤트=bhc 치킨이 ‘2018 플래너’를 선보인다. 이번 플래너는 크렌베리와 블루차콜 등 2가지 색으로 제작됐으며 미니멀리즘에 부합하는 디자인을 살렸다. 또 플래너 출시를 기념해 뿌링클과 맛초킹, 붐바스틱, 스윗츄 등 신제품을 포함해 치킨 한 마리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플래너를 무료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전국 매장에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계속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