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넘버 원 와인 특별전’ 행사 진행=아영FBC가 지난 30년간 수입된 와인들 중 ‘와인 스펙데이터’와 ‘디캔터’ 등에서 1위로 선정된 와인만을 엄선해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탈리아 와인으로는 처음으로 스펙 데이터 1위에 오른 ‘솔라이아’는 물론 ‘임페리얼 리오하 그란 레세르바’을 비롯해 ‘파이퍼 하이직 레어 2002’ 등이 포함됐다. 넘버 원 와인 특별전은 주요 백화점 일부 매장과 와인나라 직영점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참나무통 맑은이슬’ 출시=하이트진로가 오는 14일 참나무통 숙성원액을 블렌딩한 ‘참나무통 맑은이슬’을 출시한다. 참나무통 맑은이슬은 주정을 베이스로 하는 소주에 참나무통에서 3년 이상 숙성한 쌀 발효 증류 원액을 블렌딩하여, 목통의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끝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 16도, 300㎖ 용량으로 출고가는 1443원이다.
KT&G, 어려운 이웃 위한 식사 지원 나서=KT&G가 사회복지기관에 ‘희망밥차’를 전달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식사 지원에 나선다. KT&G는 7일 서울역 인근 무료급식소 ‘따스한 채움터’에서 ‘KT&G 상상펀드 희망밥차’ 전달식을 열고, 백복인 사장과 임직원들이 참여해 급식 봉사를 진행했다. 기증된 ‘희망밥차’ 1대는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곳을 찾아가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전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KT&G 임직원들은 향후 2년간 ‘따스한 채움터’를 비롯해 ‘대전 성모의 집’에서 진행되는 소외계층과 어르신 대상 무료급식에 매주 500여 명의 식사비용을 지원하고 매월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배식봉사도 펼칠 예정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