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나무통 맑은이슬’ 광고 현장 사진 공개=하이트진로가 오는 14일 출시하는 준 프리미엄급 소주 ‘참나무통 맑은이슬’ 첫 광고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참나무통 맑은 소주는 기존 소주에 없던 은은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사진에는 소주를 마시고 행복한 듯 표정을 짓는 김희선의 모습 등이 담겼다. 광고 영상은 오는 20일 처음 공개된다.
롯데주류, ‘L와인 리저브’ 출시=롯데주류가 칠레 3대 와인으로 불리는 ‘산타리타’ L와인 리저브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산타리타의 싱글 빈야드 와인으로 ‘L와인 리저브 카버네 소비뇽’은 부드럽고 잘 익은 탄닌을 느낄 수 있으며 튼튼한 구조감이 긴 여운을 남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함께 선보이는 ‘L와인 리저브 메를로’는 상쾌한 느낌의 산미와 잘 잡힌 균형감이 특징인 와인으로 강하고 밀도 있는 질감이 특징으로 알려졌다.
BAT코리아, ‘네오스틱’ 신제품 3종 출시=BAT코리아가 네오스틱 3종 ‘루비 프레쉬’, ‘퍼플 프레쉬’, ‘스무스 프레쉬’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4300원이다. 신제품 3종은 전문 토바코 블렌딩을 개발해 엄선된 담뱃잎 고유의 깊고 풍부한 맛뿐만 아니라 특유의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오비맥주, ‘패밀리토크-가족사진’ 공연 개최=오비맥주가 강남구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가종소통 창작 연극 ‘패밀리토크-가족사진’을 무대에 올린다. 가족 대화를 주제로 한 창작연극과 가족소통 전문가 강연으로 이루어진 ‘패밀리토크’는 오비맥주의 대표적인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이다. 우리 집, 우리 가족 얘기라고 느낄만한 생활밀착형 에피소드들과 부모와 자녀가 일상에서 겪는 불통의 상황 등 가족의 고민을 재미있게 그려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